방콕에서 한 달 살기 중인 여배우가 공개한 찐 여행 코스 5곳

방콕에서 한 달 살기 중인 여배우가 공개한 찐 여행 코스 5곳

방콕에서 한 달 살기 중인 여배우가 공개한 찐 여행 코스 5곳

Blog Article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앞서 고급 마사지샵을 딱 두 군데만 소개해 드렸는데 제가 방문한 고급 샵은 이 두 곳뿐이었기 때문입니다.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파빌리온 쇼핑몰 옆에 위치한 파렌하이트 쇼핑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인기가 매우 좋아서 예약이 꽉 찬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한테도 유명한 곳입니다. 마사지받고 나온 노란 머리 할머니께서 저한테 여기 최고라며 자주 다니라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웃음).


그들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마사지를 비롯하여 종아리,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6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팔각 정자와 연못 주위 벚나무와 단풍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력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보문정은 CNN에서 한국의 비경으로 소개되기도 했죠. 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독특함과 편안함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전문 마사지 사원들의 뛰어난 기술과 친절함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태국 방콕에 방문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서 마사지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국 방콕을 여행하면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첫 날은 나트랑을 알아볼 겸 시내를 걸어 다니다 즉흥적으로 휴식 겸 맛보기로 발 마사지를 받아보고, 둘째 날은 작정을 하고 고급 마사지샵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아보고! ※본상품은 단독상품관 상품으로 공급사가 직접 승인하며 관리 합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예민하거나 아픈 부분을 확인하며미리 체크를 해주신다.또 원하는 강도와집중적으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체크하여더 섬세하게 봐주셨당.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쇼핑몰이 워낙 넓으니 헤매지 마시고 근처 직원분들께 위치 보여주고 물으시면 됩니다. 여기는 가격이 다른 마사지샵들에 비해 비쌉니다만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남자 직원분들께 마사지받게 된다면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첫번째로 내가 방문한 곳은 Nguon Sang Spa로 위치가 관광지보다는 로컬 분위기가 가득한 거리에 위치해있다. 내가 묵었던 An Lai Hotel에서는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지만, 당시 귀찮음이 극에 달해서 오토바이 그랩을 타고 갔다. 아무래도 골목에 있다보니 구글맵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찾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 마사지샵은 1층이 아닌 지하에 위치해 있으므로,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된다. 미리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봐서 예상하고 있기는 했는데, 분위기가 조금 무서웠다.

주소모음 링크가이드 링크가이드 링크가이드

Report this page